토목 공학은 도로, 교량, 운하, 댐, 공항, 하수도 시스템, 파이프 라인 및 철도와 같은 작업을 포함하여 물리적으로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환경의 설계, 건설 및 유지 관리를 다루는 전문 엔지니어링 분야입니다 [1] [2] 토목 공학은 전통적으로 다양한 하위 분야로 나뉩니다. 그것은 군사 공학 이후 두 번째로 오래된 공학 분야이며, 군사 공학과 비 군사 공학을 구별하기 위해 정의됩니다. [4] 토목 공학은 공공 부문에서 지방 자치 단체에서 국가 정부에 이르기까지, 민간 부문에서 개인 주택 소유자부터 국제 기업에 이르기까지 이루어집니다.

 

토목 공학 직업의 역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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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eonhard Euler는 기둥의 좌굴을 설명하는 이론을 개발했습니다.
공학은 인간 존재의 시작부터 생명의 한 단면이다. 토목 공학의 초기 실행은 고대 이집트, 인더스 밸리 문명 및 메소포타미아 (고대 이라크)에서 인간이 유목민의 존재를 포기하면서 피난처 건설의 필요성을 창출했을 때 기원전 4000 년에서 2000 년 사이에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. 이 기간 동안 운송 수단이 점점 더 중요해지면서 바퀴와 항해가 발전했습니다.

현대까지는 토목 공학과 건축 사이에 명확한 구별이 없었으며, 엔지니어와 건축가라는 용어는 주로 동일한 직업을 지칭하는 지리적 변형이었으며 종종 교환 가능하게 사용되었습니다. 이집트의 피라미드 (BC 2700 ~ 2500 년경)의 건설은 거대한 구조물 건설의 첫 번째 사례 중 일부였습니다. 고대의 다른 역사적인 토목 공학 건축물에는 Qanat 수질 관리 시스템 (가장 오래 된 것은 3000 년 이상 71km 이상이다.), 고대 그리스의 Iktinos (447-438 BC)에 의한 파르테논 신전, 로마 엔지니어에 의한 Appian Way (기원전 312 년경), 만리 장성 (Meng T’ien) 장군은 Ch’in Emperor Shih Huang Ti (기원전 220 년경) [7]과 고대 스리랑카에서 건설 된 stupas 인 Jetavanaramaya와 Anuradhapura에서 대규모 관개 작업. Romans는 특히 제국, insulae, 항구, 교량, 댐 및 도로를 포함하여 그들의 제국을 통하여 시민 구조물을, 개발했습니다.

 

“토목 공학의 아버지”인 존 스미 튼 (John Smeaton)
18 세기에, 토목 공학이라는 용어는 군사 공학과는 반대로 민간인을 모든 것으로 통합하기 위해 만들어졌다. 최초로 자칭 된 토목 기사는 Eddystone 등대를 건설 한 John Smeaton이었다. [7] [7] 1771 년 스미 튼 (Smeaton)과 그의 동료 중 일부는 비공식적으로 저녁을 만난 직업 지도자 지도자 인 토목 기사 협회 (Smeatonian Society of Civil Engineers)를 결성했습니다. 기술적 회의의 증거가 있었지만 사회적 사회 라기보다는 약간의 회의였습니다.

1818 년에 토목 공학 연구소가 런던에 설립되었고, 1820 년에 저명한 엔지니어 토머스 텔 포드 (Thomas Telford)가 최초의 사장이되었습니다. 이 기관은 1828 년 공식적으로 토목 공학을 직업으로 인정하는 왕립 헌장을 받았다. 그 헌장은 토목 공학을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 :

교량, 수로, 운하의 건설에 적용되는 대외 무역 및 내부 무역을위한 국가의 생산 수단 및 교통 수단으로서 인간의 이용과 편의를위한 근본적인 권력을 인도하는 기술 항구와 항만, 방파제와 등대 건설, 무역을 목적으로 인공위성을 이용한 항해 기술, 그리고 기계류의 건설과 적용에있어서, 그리고 도시와 마을의 배수 장치에서. [8]

토목 공학 (Civil engineering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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